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운전 면허정지 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31

    #소리주 운전 이의신청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 #김재원 행정사 지난해 윤창호법 등 소리주 운전과 관련해 문제가 많습니다.계속해서 연예인들도 소리줍기 운전으로 언론이 떠들썩하네요.아쉽네요. 제가 오늘 글을 쓰려고 하는 것은 간단한 이야기입니다.같은 소리 들기 전에 의해서 수치가 취소 수치 이하 즉 0.1파.센트 이하의 면허 정지 수치임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면허 정지와 함께, 벌금을 받을 가능성이 있어, 어떤 연예인은 면허 정지 없이 벌금을 받는다고 한다.이유가 뭘까요?결론적으로 이야기를 쓰면 '도로'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


    안*욱씨의 경우, 도로에서 운전하다 적발된 경우이고, 김*옥씨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적발된 경우입니다.면허정지가 되려면 도로에서의 소음주 운전의 경우로, 아파트 주차장은 개인적인 사도로 볼 때 소음주 운전에 의한 행정처분인 면허정지처분을 받지 않습니다.1반 소식당 주차장 같은 경우처럼 1반 1이 오가는 곳 아니라 특정한 식당을 이용하는 사람만 다니는 곳이니까 면허 정지 처분을 받는 도로는 없습니다.​의 와이프가 뉴스를 더 묻기에 1단 분은 신기하게 의견이라고 생각한다, 포스팅 하겠습니다.요즘 감기 때문에 며칠간 힘들어요.몸이 좀 안좋아지면 블로그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자판할 힘도 없네요.이웃분들의 건강을 잘 챙기세요.김재원행정사/손해사정사/도로교통문서감정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