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TE는 얘기했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45



    >


    [엔터 온 뉴스 최민영 기자]Mnet'sound악의 신 2'스토리는 LTE48엔터테인먼트(이하 LTE)을 중심으로 전개됐다. 공동 대표 이·상민과 많이...아들 재훈의 이름의 이니셜을 각각 따서 만든 LTE는 근본적으로 없는 유령 회사로 출발했는데, 마침내 걸그룹"C.I.V.A"을 선 보이며 화제를 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sound악의 신'첫번째 시즌에서 본인의 이름의 이니셜인 LSM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이상민은 'sound악의 신 2'에서 탁재훈과 손 잡고 새 회사 LTE을 출시했습니다.두 사람은 4년 전 함께 한 시즌 한 출연진과 다시 손을 잡았다. 운전을 못하는 초고도 비만 매니저 백영관을 재신임해 비서였던 김가은에게 총무직을 맡겼다.시즌 하나로 LSM엔터테인먼트 하나호의 연습생이었으나 상임 고문이 된 이수민은 'sound악의 신 2'에서 다시 LTE훈련생으로 돌아갔다. 연습생 생활만 해도 8년이란 경이로운 경력을 지녔고 대표 이상민과 탁재훈도 고약한 인물이었다.


    >


    <사진=CJ E&M 제공>


    '음악의 신 2'에는 뉴 페이스도 많이 등장했습니다. 그룹 그와잉잉뮤ー지스 경리를 경리직으로 섭외하고 경리 경리로 만들었고, Mnet'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소희와 윤 치에교은을 LTE48로 영입하고, 이수민과 함께 3인조 걸그룹 C.I.V.A로 탄생시켰다. 이처럼 그룹 B1A4의 진영에는 소속 사무소 담당 프로듀서를 맡겼다.LTE는 C.I.V.A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 그룹 제작을 시도했습니다. 복고 열풍에 편승해 운크스(응답하라)90년대 스타)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쿨 김성수를 필두로, 김정민 박상민, 량현 량하, 디바, 밀지에은코 등 90년대 활동의 가수와 협업을 시도했습니다.역시, 이상민은 지난 1999년 내가 직접 프로듀싱 했다 대형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 2기를 발족했습니다. 실제 브로스의 멤버였던 코지에효은을 비롯한 힙합 듀오 옹토쵸불스리ー피ー, 래퍼, 딘, 변장문단 등을 영입, 2016년 버전'윈윈(Win Win)'을 녹음했습니다.


    >


    <사진=CJ E&M 공급>


    이 밖에도 '프로듀스 한 0일'출신 이해인과 이수현은 LTE48, 새로 습관에 중간 합류했습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두 사람을 C.I.V.A의 멤버에 포함시키려 했지만 이수민의 지원으로 무산됐다.이렇게 LTE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3대 기획사에 아성을 깨려고 했지만 막상 대표의 현실은 채권자들에게 쫓기는 채무자 신분이었다.채권자는 결혼식장, C.I.V.A의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이 장관旼의 다소 소리를 쫓아갔다. 미스터리에게 얼굴은 언제나처럼 모자이크 처리되었지만, 그는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한번의 특별 출연했지만 2AM지눙은 '츄무싱츄무 왕'이라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가 선보인 춤은 유출 직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C.I.V.A 데뷔곡 왜 부르나 안무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쵸은남은엥타ー 온 뉴스 최 민영이 기자 meanzerochoi@enteron, 새로 s.com/데자잉쵸은소쵸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