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북마크 정리] 20190505 나쁘지않아의 나쁘지않아무위키 이용 실태(?) : (1) 엔터테인먼트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5:02

    지루한 연휴다. 내용적으로는 요즘 무리한 운동을 한 적도 없는데 몸이 천근처럼 무거워서 아무것도 머리에 안 들어온다. 건강에 이상이라도 생겼는가? 요즘 술도 잘 안 먹었는데 왜 이러는지(전혀 술을 안 마셨다는 의미가 없다. 금요일날 첫 끼도 먹고, 어제도 먹고 목요일 첫 끼도 먹고... 그래도 폭소음은 안 했으니까 많이 먹지 않았어! 목요일 처음에 많이 먹었나? 그렇지, 내 탓이야. 어쨌든 오한시는 무슨 일이든 해야 다시 인간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의견에 이 글을 쓴다.휴대전화 브라우저에 열려 있는 웹페이지를 정리하려니 자기용 무위키 링크만 봐도 엄청난 수가 있었기 때문에 사이트 자체의 북마크 기능이 없는 줄 알았더니 나의 문서박스라는 기능을 재공하고 있었다. 이를 쓰려고 마침내 자신의 무위키 회원가입까지 했다. 자기 무위키 회원 가입하면 갈 데까지 갔데...(이건 무슨 영화속 대사였나(어쨌든 이미 나는 강을 건너버렸다) 여러분이 이 강을 따라 건너오는지 여부는 전체 여러분 자신의 책임인 '판단'에 따라 주십시오.


    [0. 개요]


    >


    본인 무위키 '내 문서함' 내가 저장한 순서가 아니라 문서 수정 시간 순으로 정렬돼 있다는 점이 다소 당혹스럽다. 내가 언제 보존했는지는 영원히 역사의 수수께끼로만 남게 된다는 것인가. 그래서 내가 본인무위키의 인기 문서를 보지 않아서인지 본인, 전반적으로 'star'의 갯수는 그리 많지 않다. 5개 이상을 놓쳤다. 본인 무위키로 치면 구글에서 한글로 검색하면 맨 먼저 본인은 이른바 구글의 황태자인데 말이다. 별로 활성화된 기능은 아닌 것 같다.


    >


    총 47항목을 내가이다 위에서 적당히 부여한 범주별로 구분했다.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엔터테인먼트의 분류 중에는 다시 영화 만화 가수 배우 엔터테인먼트의 세부 카테고리가 포함돼 있다. 주로 여가수,여배우를 검색했습니다ᄏᄏᄏ 남자는 절대 검색하지 않는다 sound. 쓸데없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뜻이다.​ 항목 구분은 이다의 적 1밖에 없다. 예를 들어 사도세자는 <영화>와 <역사> 중 어디에 들어가면 좋을까? 필시<300:제국의 부활>(2014)를 실시하고 검색한 '살라미스 해전'은 어디에 들어가야 할까. 군산으로 여행할 때 군산의 역사 유적을 찾으러 들어간 군산시 항목도 마찬가지다. 대략적인 분위기 차원에서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 sound를 참기 바란다.와서 서론이 쓸데없이 길다.


    [일. 엔터테인먼트]


    영화 1.007스펙터(2015)


    >


    이 노래가 알보고니 영화 주제가. 하지만 이런 식으로 폼 잡을 때가 없다. 빨리 넘어가자...2)자살 신라 산 부산시코(하나 983)


    >


    옛날 재펜 영화고려장(?)을 다루고 있다.


    3. 실수 스론(2016)


    >


    '아내 나쁜 영화' America 총기규제를 둘러싼 정치 스릴러


    4. 복수는 나의 것(2002)


    >


    박찬욱 감독'복수 3부작'의 지에쵸쯔호쟈크. 다 죽는다.


    5. 아메리캉스쟈싱이포(20일 4)


    >


    전쟁 영웅의 PTSD의 예기


    6. 영광의 깃발(1989)


    >


    남북전쟁 당시 백인들이 여는 해방에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과인의 자유를 위해 투쟁했던 흑인 군인의 내용.그런데 나쁘지 않고 바그너히이 요새(Fort Wagner) 전투는 비록 용감했지만 당신들에게도 나쁘지 않고 정직하고 무모한 싸움이었다. 그들이 손자병법을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 속에 영화를 봤다.


    7. 오피스텔 마이 마이(2012)


    현대 1본과 고대 로마 목욕탕(?)을 오가는 타임 워프 영화. 만화가 원작이에요. 총칼로 쏘고 찌르는 영화만 과인일 뿐 마지막에야 유쾌한 작품이 허그인으로 등장했어요.주인공을 비롯한 배우들이 서구적으로 되어 로마인들까지도 사실은 1과 배우들이 연기한 사실을 개인 중에 눈치 챘다. 1개 욕실에 그려진 후지 산을 보고주인공이 베수비오 화산이라고 생각했고 추측하는 등 1본과, 이탈리아의 사소한 일을 구성하는 여러 장면에서 이것이 추축국 간 연대 의식이냐고 생각한(비록 그것이 주로 1의 1밴 죠크잉 짝사랑했다고 하더라도. 원래는 뭔가 생각하면서 감상이라도 건지고 싶은 영화와 링크를 저장하는 것인데, 그런 1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나에게 좀 더 가끔 체력이 허락됐으면 좋았을텐데.


    - 가수/배우/엔터테이 당신남자는 검색하지 않는다.원래 가수와 배우를 과인으로 만들었지만 둘 다 해당되지 않는 킴 카다시안을 넣는 곳이 子供된 기원에 모두 함께 묶어 버렸다. 김카다시안은 우리의 김씨네 집 자랑이기 때문에 빼놓을 수 없다! 8. 두아 리파(Dua Lipa)


    사실 전혀 알아들을 수 없는 발음이지만 사비는 이런 가사라고 한다.


    ​ 9. 팍쵸아


    >


    하나 0. 빌리 아 1리시(Billie Eilish)


    이뻐, 미쳤어!


    11. 한 초원(프로듀스 48)


    <프로듀스 48>에서 간발의 차로 데뷔를 놓친(한명 뽑는데 하나 3위), 비련의 한 초원.이게 다 더 강하게 밀어 주지 못한 나의 탓이라는 것. 2002학년 97~99년생이 중심축의 소속사(큐브 엔터테인먼트)선배 그룹 여자 어린이들과는 나이의 간격이 조금 있다. 차기 그룹 리더로 만나자!


    12. 소지(배우)


    드라마에서 비중 있는 역할도 몇 개 했지만 왠지 여전히 이름 모를 분. 예전에 조승우와 나쁘지 않은 광고에서 "춤 추러 가실래요?"라고 말한 분이었다.


    일 3. 원 진 아(배우)


    >


    >


    영화<돈>(2019)로 약아빠진(?)역할로 더 이전의 작품을(사진만 보면 영화 속 모습보다 훨씬 다양한 얼굴을 가진 배우 같다. 배우가 되기 위해 고생하며 먼 길로 돌아왔다니 앞으로 꼭 대성하시길 빌어요.


    14. 김 카다시앙(Kim Kardashian West)


    >


    의외로 한개 59cm의 단신이다. 존재감을 생각하면 하나 80cm로 이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 동생도 하나 59cm이다. 게다가 둘 다 성이 김씨. 동생에게 롤모델로 삼으라고 추천해줬다.ㅋ


    -만화 15. 베르사유의 장미


    만약 동생이 어렸을 때 또래 여자들처럼 베르사이유의 장미 같은 만화를 보고 있어야 했는데 채널판정권을 가진 오빠를 따라 로봇 만화를 보는 바람에 최근까지 과인에게 때린 것인가 하는 의견을 갖고 찾아봤다. 다음은 과인무위키 문서에 기술된 베르사이유의 장미 방영 기간.


    연구 결과 1993년 8월 17한개에서 1994년 1월 4개까지 SBS에서<슈퍼 그랑 조>을 방영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내기 범인인가 보다.….


    16. 사서 sound민(열혈 강호)


    >


    17. 피구 왕 통키/등장 인물


    게라서 검색했다.2019년 그와잉눙 어떤 꿈을 안고 사는 것? 피구왕의 꿈...... !


    >


    혹독한 훈련과 도전으로 시련 극복


    기타 명색이 기타인 만큼 코멘트 가급적 생략. 18. 뉴 잭 스윙(New Jack Swing)


    긴(긴) 동영상이다.(웃음)


    일 9. 쇼 미 더 머니에 자신의 심영


    20. 풀 여성 엔터테인먼트


    >


    애프터스쿨, 뉴이스트, 세븐틴, 프리스틴 등의 소속사. "십"자 돌림명을 좋아하는 것 같다.ㅋ


    안 된다. 한단 20도로 자른다!​ ​ 20하나 90505(계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