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어린이 미디어 브랜드 매입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8:42

    넷플릭스, 아이 메디아 브랜드의 매입=Netflix Buys Children's Media Brand as Disney Rivalry Heats Up세계 최대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월트 디즈니사가 아이에게 상냥한 온라인 플랫폼을 하나하나에서 시작하겠다고 밝힌 것부터 아이 메디아 브랜드 스토리 봇(Story Bots)를 사들였다. ​ 해당 협상에서 넷플릭스가 지난주 목요일 1, 스토리봇 창업자가 있다고 그와 에반 스프, 리델 리스(Gregg and Evan Spiridellis)가 시리즈와 단편을 포함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더 제작되는 이프니다울 밝혔다. 관련된 협의 스토리는 유출되지 않았다. 글래그와 에반 스피리델리스 형제는 바이럴 비디오 제작사 집잡(Jibjab)을 설립한 댐에 스토리봇을 개발했다. 이 회사는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PE인 카타푸르트 캐피탈의 유한본입니다.회사(Catapult Capital LLC)에 지난 2월 판매됐다.​​


    >


    >


    이 로봇을 사들여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것은 넷플릭스가 더욱 아이들과 부모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집중한 디즈니가 마블, 픽사, 그래서 스타워즈 프랜차이즈 영화와 쇼를 올 하반기에 온라인으로 재공할 계획이어서 시장은 전쟁터로 변했다. 넷플릭스는 이미 '이 로봇에게 물어보세요'를 스트리밍하고 있는데, 실린더와 함께 생긴 유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해 "어떤 특징이 새를 새로 만드는가?" 또는 "좋은 탄수화물은 무엇인가?"와 같은 질문을 합니다.넷플릭스와 디즈니가 가족에게 공세를 취할 준비를 하는 가운데 해당 산업 내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TV 시청자들이 케이블TV에서 비디오 온디맨드 플랫폼으로 옮겨가면서 유어플, AT&T 때문에 캠케스트와 같은 현금 부자 기업들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스트리밍이 디즈니의 핵심적인 특징이 될 수 있을까.​ 캘리포니아 기반 넷플릭스가 전 세계적으로 1억 4800만 유료 구독자를 가지고 있으며 지난해, 프로그래밍에 70억달러를 사용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반면 미국의 성장률은 줄어들고 있어 세계적인 구독을 확장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증가하고 있다. 80%이상의 넷플릭스 고객들은 이미 해외에서 왔으며, 당사는 유럽, 라틴 미국 아시아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기 때문에 수십억달러를 투자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