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블랙 미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5:41

    안녕하세요 레드 씨입니다김 1은 넷플릭스 미드가 없용도우하그와잉 추천합니다.블랙미러! 미드가 아니라 영드에요ᄒᄒ조금 분위기랑 코드가 약간 미드랑은 달라요.원래 영국의 농담은 좀 다르네요.


    블랙미러는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일단의 특징은 일. 소재의 독특함,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소재입니다.특히 korea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소재입니다.시즌 중국에서도 시즌 첫번째 에피소드가 가장 충격적이네요.사실 동물과의 이 스토리는 종종 유럽 중 한 행정부에서 그런 일이 있다고 들었다는 소문과 인터넷 사진에서는 들어봤어요.그런 걸 비꼬아서인지, 아니면 인간의 정치적 속성에 대한 걸 비꼬아서인지 아니면 둘 다 스토리로 삼고 싶은 건지, 사실은 이 일에피소드가 블랙미러 중 어느 쪽일 수 있다.


    >


    2. 스토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각 시즌마다 자신의 에피소드가 다른 말이다.그래서인지 밤을 샐 염려가 없어요.그리고 에피소드는 약간 무거워요. 그래서 보고 자려면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3. 미래와 기술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 미쿠와 기술에 대한 부정적으로 그렸어요.그러면서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기술을 선보인다.예를들면기억을다시돌려본다거나이런거죠.그리고 가끔 자신감이 생기는 야한 장면.시즌 1과 시즌 2는 영국의 방송국에서 직접 제작한 것으로 시즌 3로 시즌 4는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것이랍니다.시즌 1과 시즌 2는 재미 있습니다. 하지만 시즌 3은 넘어가도 괜찮습니다.유감면 시즌 4는 시즌 3보다 그에은츄은아요.넷플릭스는 아직 궁금한 것이 많습니다. 저도 미드 추천을 받을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