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OA : 감동으로 뭉친 섬세한 다중우주 SF드라마(갓띵작, 스포ㅇ)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5:33

    >


    스포일러가 될 여지가 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분들은 빨리 도망가세요! 넷플릭스를 날아다니며 예고편을 담으니 감정이 좋아지는 드라마가 있었다. 제목은 OA타이틀부터 애매하다, 타이틀의 의미를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수도 있지만 스포주의를 내세워 하는 포스팅이기 때문에^;; Original Angel의 약어입니다.이야기의 OA입니다.드라마의 주인공 이름이 OA이고, 그녀는 오리지널 에인절입니다.SF+ 판타지가 합쳐진 장르입니다.처음 볼땐 정말 이정도 스케치 첫줄은 상상도 못하고 봤는데 점점 회를 거듭할수록 그 스케치와 각본의 깊이에 놀라면서 감상했습니다.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라 탄탄하고 이야기의 흐름이 처음도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한 방향으로 흘러서 너무 재미있었어 인터스텔라 + 인셉션 + 클라우도어 트러스가 합쳐진 것 같고, 중간에 기예르모 델톨로의 판타지 감정도 배어나오는 것 같았고, (이 모든 것이 섞여 있다고 생각하면 난잡하겠지만) 연출.소가가 너무 자신만만했다.배우들의 연기와 가면도 할 말이 없어 좋았고.​​​​


    >


    아, 맞다! 영화 '브룩클린'에서 플럼버트니 역으로 나쁘지 않았던 에모리코헨이 주인공 중 한 명이라서 나쁘지 않아서 놀랐고, 굉장히 즐거웠어!! 목소리와 억양이 너무 매력적이었고, 그때 영화 보고 나쁘지 않아서 한참 연구했는데... 그래서 한꺼번에 얼굴을 알아봤다 히히히 ​ 에모리 코헨은 살이 많이 달린 스타 1 같다"__"평소에도 얼굴, 고기도 둥글고 몸도 동글동글... ​


    >


    작품을 찍고 과인면(과인면)⇒ 원래대로 돌아오는 체형의 그런 생각도 든다.근데 귀엽네.그런데요. 와인은 하나화를 보고 과인서의 소리악이 너희에게 나쁘지는 않으니까 도대체 사운드 디렉터가 누군지 보려고 찾아봤는데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했어요.드라마의 주인공(OA, 프리에리 역)으로 과인오는 브릿말링이 제작했습니다.[제작 : 브릿맨 글래지]


    >


    연기도 잘하고, 존예의 여신으로, 영화도 잘 되고 다재 다능한 그녀...​ 그래서 드라마 자체가 SF판타지물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계획적이고 섬세하다는 의견이 높은 주변 인물들을 안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을 예측하는 주제에 대해서도 매우 섬세하고 유화하게 다루고 있어서 묵직하게 명치를 때리는 감동을 여러 차례 받은 ​ ​ ​ ​ ​ 우리가 사는 최근 이 세상과는 다른 차원의 세계 여러개가 존재하고 이 차원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5가지 동작이 필요하다이다 상치에홈을 경험한 뒤 살아난 사람들을 납치하고 지하실에 감금하고 두고 점검하는 얌체 개 같은 과학자 헤프헤프의 지하실에 갇혀서 7년의 세월을 다 같이 의지하며 버텼다는 OA을 포함한 5명의 동료들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러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야 한다OA와 그녀를 돕고 하고자 하는 동료들의 예기 위다 ​ ​ ​ ​ ​ ​ ㅠㅠㅠ 감동적이에요..우후 후 후쿠 ​ 현재 시즌 2까지 나 온 상태입니다 1주일 한개 만에 다 봤네.^^;;...​ ​ ​ 그 때문에 에모리 고 행 이외에도 인상 깊었던 몇명의 배우를 언급하고 보세요 1차 패트릭 깁슨이라는 배우입니다


    >


    미도애는 한명씩 꼭 있는 금발로 키가 크고 몸집이 잘 생기고 잘생겼지만 단순 무지로 주먹에서 본인은 패트릭 깁슨 역으로 열연할 것이다.OA를 보고 인생에 대해 다시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점점 변하기 때문에 패트릭 존도 좋아해.


    >


    친구를 구하려고 혼자 차를 차고 뛰어가서 꼼짝없이 체조하고


    >


    호우 시즌 2마지막 장면에서 패트릭과 헤프이랑 맞았을 때, 나 sound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프 당황한 표정도 세계 통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헤프 정말 헥발암캬락타ー다 ​ ​인들 존 그와잉 많이 쵸쥬크이고 자기가 하는 연구 때문에 물불 안 가리는 게샤은 밉상;;;ㅠㅠㅠ(울음)후(후) 되어 버리면 그런데 OA, 헤프, 호머는 서로가 강력한 인연으로 아무리 다른 챠우오은이로 이동해도 계속 함께 만날 수밖에 없는 운명이라는 것이 팩트


    >


    이렇게 패트릭과 얽히는 스토리로 등장한 고등학교 선생님!! 필리스 스미스라는 배우다.


    >


    OA을 도프볼소헤 모인 5명의 사람들 중에 학교 선생님이 있다는 설정은 많이 즐거웠어 ​ ​


    >


    선생이기 이전에 한 여성으로서, 특별히 날씬하거나, 자신은 아름답지 않은 외모의 선생으로서 단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캐릭터를 이 이야기에 담았다.BBA라는 별명으로 불리게 되는 그도 OA를 자신하면서 삶에 대한 방향과 용기를 다시 다잡는다.​ ​ ​ ​ 5 Movement Scene쵸무망이 감동적이었던 장면의 총기 난사의 현장이 되는 곳의 학교 식당에서 5개 동작을 하는 직접 신문


    >


    >


    처음 보았을 때는 재미는 있었지만 익숙해지와 약동감이 넘치고 열정적인 생각을 받는다....(울음)드라마 스토리울 알고 보면 감동적인 장면 ​ ​ ​ ​ ​ ​ ​ 우~시즌 3, 빨리 왔고, 나는 급히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