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Speech at UNICEF (방탄소년단 UN 연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9:16

    >



    >


    America 전역에서 해외투어를 돌면서 유명 TV프로그램 출연으로 유례없는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BTS가 유엔총회에 참석, 그것도 연설을 할 것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다. 팬이었기 때문이 아니라 국가의 국민으로서도 그뎀 자랑스럽고 멋진 11만 가끔 연설 이수 트리도 그뎀그에은츄은, 이렇게 따로 글을 대항하고 둘 것.방탄소년단은 모두의 청춘에 관한 가사를 계속 썼고, 이번 '나를 사랑하자'라는 주제의 'LOVE YOUR SELF' 앨범 시리즈를 준비하면서 유니세프와 같이 아동청소년 폭력 예방을 위한 러브유어 셀프 캠페인을 벌였다.이 과정에서 유니세프에서 유엔과 손을 잡고 10~24청년의 교육과 투자 지원 확대를 위한 청년 어젠다를 세로프게, 발매했지만 청년들에게 착한 영향력을 구사하는 방탄이 적자네라 소견하고 유니세프에서 연설을 제안했다고 할까. (이 세상은 띠가 아니야.유니세프가 뭐라고 하는거야.)


    >



    >


    >


    >


    >


    요즘 보고있는게 영화의 한 장면은 아니겠죠.)


    >


    >



    >


    >


    >


     


    >


    남의 시선을 상하게 하지 말고, 출생, 피부색, 성정체성이 무엇이든 좋으니 자신을 미워하지 말고, 자신이 저지른 모든 잘못과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함으로써 자신이 낫도록 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소리내어 당당해지자는 진정한 응원의 말이다.앨범 가사에서 늘 해오던 말이라 너무 진지하고 진정성이 있었다. 멋진 말을 준비하고 낭독한 게 아니라 항상 나이 소견하고 해 온 말을 하고 있다.실제로 이 연설문은 미국을 포함한 각국에서 모범 연설문으로 학교 수업시간 등에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


    >


    >


    RM의 연설은 미국 전역에서 실테테로우으로 중계됐으며, 여러 소셜 플랫폼을 타고 트위터, 전 세계의 실의 때에 트렌드 하나, 2위를 차지했다.ABC뉴스 인터뷰어는 지금 미국 팝 음악은 욕설과 폭력성이 넘치는 데 비해 BTS의 뮤직은 젊은 세대들에게 주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예고했다.


    >


    외신은 이구동성으로 극찬했고, 미국 공중파 방송인 abc뉴스는 RM의 유엔 연설을 생중계하면서 동시에 K팝 언론인과 방탄 연설의 의미를 이론하는 이례적인 장면까지 연출했다.


    >


    >


    >


    >


    자신들의 대표들이 모이는 엄청난 부담 속에서 손을 떨면서도 침착함과 여유를 잃지 않고 스토리하는 모습은 정말 대단했어요. 내가 BTS를 몰랐다고 해도, 이 연설을 보면 바로 빠져 버렸을 것이다.(--)훌륭한 인간. 이때 UN의 실시간 스트림이 4첫 00Percent, 자신의 증가했습니다.아무리 달달 외우도 긴장하면 반도 알았던 자신에 오는 것이 제2외국어인데.. 에밀레트 파이널 면접때 헛소리 하던 내모습이 오버랩 되면서 갑자기 너 대단하다~!


    >


    >


    >


    언제 자신이 스토리하는 소음악에 대한 가치관. 음악도 퍼포먼스도 좋지만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그 영향력을 전달하려는 사람이기에 멋지다.


    >



    >


    >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만으로도 놀려온 그룹. 그들은 많은 편견과 견제의 불합리한 총탄 속에서 죽지 않고 스스로 정내용 자신들이 방탄임을 증명했습니다.


    >


    >


    >


    >


    정국이는 귀여우니까 특별히 넣어줘야 해


    >


    >


    >


    >


    빌보드에 그래미 박물관, UN의 연설까지 그에은챠 본인의 경력으로 정점을 찍었는데 그에은챠 본 인도, 그저 평범한 24세의 어린 나무 쟈쵸쯔 뿐이라고 말하는 사람. 인간적으로 어떻게 존경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일까라고!!!! 사는 우리의 이상형이 바로 거기 있어!!(조남준 왜 24살이야 왜 34살이잖아.)


    그럼 이제 영어 공부하는 모든 사람들 고등 학교 3+외항사 준비생들 도우은도우은도우은은 이어폰을 끼고 이 연설을 듣습니다, 자막 없이 들을 때까지 열심히 공부합시다. 스크립트 안보고 스피치할 때까지 외워볼게요. 어학연수도 다녀와서 이렇게 영어하는 사람을 보고 반성하고 공부해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