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입니다 위쳐 넷플릭스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07

    >


    저만하도 400시 나카 이상을 뛴 게임 위 조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3만 헷소리도 매우 나는 몰입감과 즐거움에 가끔 가는 줄 모르고 뛰었던 기억이 본인입니다.전에 영화화 스토리도 있었는데 예산문제로 인해 실패했다고 들었고 드라마는 조만간 넷플릭스를 통해 볼수있을것같아요!


    >


    >


    1단의 주인공 게롤토우 역은 헨리 카빌이 맡았는데 그래도 많이 쟈싱프지는 없는 외모와 보는데 너무 큰 이질감이 없다고 계속 생각합니다.댁은 젊은 배우라서 예전에 조금 걱정했던 기억이 있는데 생각보다 분장을 해보니 자신감이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


    >


    다만 다른 배우들은 다소 기존 게이더 속 외형과 차이가 많아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보인다."게롤토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트리스랑 파의 두 사람의 외모가 기존 팬들이 원했던 처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


    >


    트리스는 Miriam Leone의 배우를 팬들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만, Anna Shaffer라는 배우를 선택해서, 이것도 기존의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물론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 등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캐스팅 이유는 있었을 텐데요.


    >


    >


    시리의 경우 정스토리 원작과 괴리감이 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만 어릴 적 시리에서 어른이 되면 배우를 바꿔치기 하는 건지도 모르죠.요즘으로서는 사실 미스캐스팅이 아닌가 싶을 정도죠.


    >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큰 문제 없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볼 수 있겠지만 원작 마니아라면 예전부터 인지하고 있던 이미지가 정말 분명하기 때문에 실사화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드라마 자체는 나쁘지 않고 괜찮은 퀄리티로 만들어진 것 같아 1편은 기다려볼 수밖에 없는 상태. 원작의 안제이 사프코프스키는 자문역이자 괴이다 개발사인 CD프로젝트 레드의 경우 이번에는 더 드라마에 참여하지 않아 걱정스러운 부분도 많지만 원작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정화가 재미있는 드라마이기를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