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07하나6 미드 룰루는 어떻게 하는것하나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2:41

    >


    애쉬 애쉬는 확실히 서포터의 궁합이 맞지 않는 것 같아. 옛날에도 그래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어떤 서포터를 만나도 무난히 게이더를 할 수 있다. 파이크가 상대에게 나오면 한숨이 나오긴 해요. 언제 만나도 낯설어서 내가 만난 파이크들은 대부분 싸움을 나쁘지 않았어요. sound전에는 캡잭(캡잭)이 아주 멋있어서 봇에서 탑까지 궁도 맞춰보고 뭔가 로밍 활을 많이 썼는데 요즘은 모르겠다. 토도이애쉬에게 궁은 댁이 중요한거 아닌가...^갱 이제 오면 좋겠는데...-루루 서포터 1개때 가장 빛나는건가 내가 못하는건가?(아마도 이거 같은 soundᄏᄏ)라인전은 무난히 이겨서 솔킬도 몇개 잡았지만(제드가 무리였지만)한타때 도저히 딜이 안나왔어. 로밍에게는 아주 좋은 챔피언 같은데, 미드로는 잘 모르겠어. 사실 나는 딜을 아직 넣는 법을 모르는 것 같다. 라인전에서 견제하는 건 쉽네.요즘 케이틀린이 제일 재밌어! 총에 맞았을 때 소 sound도 좋고 장전소 sound도 섹시(?) 레오나와 좀 안 맞는 느낌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