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름지 에바폼 페이퍼 로 자이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9:20

    >


    수원에서 오신 수강생 분들과 자이언트 플라워 자격증 수업을 실시했습니다. 주름종이 플라워를 버블토리 공방에서 배우시는 분으로, 주름도 잘 다뤄서 보기에도 훌륭했습니다.정예기의 큰 사이즈로 만든 장미입니다. 주의사항을 잘 지켜주었습니다. ​


    >


    연보라색 주름이 고급스럽네요. 어떤색으로만들어도예쁜주름의페이퍼자이언트장미입니다.


    >


    에버폼으로만드는카멜리아빅플라워입니다. 피치색으로 했는데~반짝반짝 빛나는 효과를 주어서 더욱 멋지네요~ ​


    >


    돌아가는 수술부분을 잘 표현했네요. ​


    >


    빠른 속도로 만들었는데 꽃모양도 예쁘게 완성됐네요. 실물은 더 반짝반짝 빛나고 예뻐요. ^^ ​


    >


    화이트 자신의 에버리만이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살구 색깔도 예쁘네요.


    >


    반짝반짝을 사진으로 전부 sound 하고 싶어서 밀착 촬영


    >


    투톤으로 만든 아네모네 자이언트 플라워입니다. 수술은 원톤으로 만들었어요. 투톤 수술은 투톤이과 원통 중에서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


    >


    아네모네는 난이도가 좀 있는 플라워입니다. 꽃잎의 결을 잘 표현해 주셨어요. ​


    >


    가장 아내의 소리를 배우고 있는 베이직 장미입니다.분홍 보라색 종이가 너무 예쁘네요. 꽃이 잘 가꾸는 종이 종류도 알려드릴게요. ​


    >


    ​ 속송발에 신청하고 하루에 4개의 빅 플라워를 만들어 갔으나 수업이 일찍 끝났네요 또 김손~~!! ​


    >


    저도 두꺼운 에버폼으로 공방 카멜리아 샘플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버블토리 공방에서는 에버폼을 빠르고 간단하게 자르는 방법도 알려드릴께요~ 언제나처럼 방법을 가르쳐드릴게요. 자이언트플라워자격수업문의는댓글로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